본문 바로가기
내가 읽은 책들 (Books)

책 선물

by Kiwiman 2008. 3. 4.

점심 식사후택배 하나가 도착을 했다.

영어책 2권이 들어있다. 혼자 지내는 나를 위해 친구 녀석이 보내준 책이다. 영어가 내겐 쥐약인데....ㅎㅎ

최근에 전자 사전도 사고 영어 공부를 다시 한다고 하니 도움을 주고 싶었나 보다. 착한 녀석....ㅋㅋ

이런 친구가 있어서 나는 행복하다.

Chicken Soup for the soul (영혼은 위한 닭고기 스프)

우리가 살아가면서 잃어버리기 쉬운 꿈과 행복을 어떻게 지키고 살아야 하는가를 보여주는 1백여 편의 감동적인 이야기 모음. 역경을 딛고 일어선 사람들의 이야기, 생활 속에서 만나는 작은 감동들, 역사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의 에피소드, 인생의 의미와 철학이 담긴 우화 등이 담겨 있다. (출판사 주)

어른들을 위한 동화란다. 101편의 다양한 이야기가 들어 있단다. 읽으며 좋은 글은 이곳에 남겨야겠다.

Secret (비밀)

플라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인슈타인…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역사상 위대했던 사상가, 과학자, 개척자, 창조자 등은 사실 '위대한 비밀'을 알고 있었다. 구전과 문학, 종교와 철학에서 단편적으로 전수된 이 비밀은 인생을 뒤바꿔 줄 마법 같은 법칙으로 개인에게 행복한 삶과 물질적인 성공을 동시에 안겨주었다.

『시크릿』은 수 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었던 '부와 성공의 비밀'을 알려준다. 우리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이 비밀의 힘을 이용하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인생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하며 돈, 인간관계, 건강, 세상, 당신, 인생 등의 분야로 나누어 각각의 위대한 비밀을 파헤친다.

여기에는『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잭 캔필드,『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의 존 그레이 등 부와 성공의 비밀을 잘 활용하여 성공한 24명의 인물이 등장한다. 비밀에서 비롯된 기적 같은 이야기와 성공 인물들의 메시지, 저자가 발견한 손쉬운 방법 및 비결 등을 모두 수록하였다. [출판사 주]

소위 성공한 사람들 이야기 라는데 인생이 성공한 사람들 이겠지요. 읽어보고 비밀은 나만 알고 지내야 겠지요. 그래야 출판사가 먹고 살테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