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Music)

사랑보다 깊은 상처 - 임재범

by Kiwiman 2011. 5. 10.

요즘 한국에서는 '나는 가수다' 라는 프로그램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모양이다. 그 중심에 있는 임재범이란 가수.

인물이 잘 생긴것도 아니고 목소리가 좋은것 같지도 않은데 저음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카리스마가 듣는 이로 하여금 전률케 하는 매력이 있는 가수 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다.

따라 부르기 힘들지만 가사가 주는 공감대에 자꾸만 듣게 되는 그의 노래들.......


사랑보다 깊은 상처 - 임재범

오랫동안 기다려 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

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
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

너의 눈물 속의 내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
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

난 너를 기억해 이젠 말할께
내 오랜 기다림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이젠 모두 떠나갔지만
나에게 넌 남아 있어

추억에 갇힌 채 넌 울고 있었어
난 이젠 너에게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어

그런 넌 용서할지 몰라
부족했던 내 모습을

넌 나를 지키며 항상 위로했었지
난 그런 너에게 이젠 이렇게 아픔만 남겼어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는 상상했었지 나의 곁에 있는 널
이젠 모든 나의 꿈들을 너에게 줄게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음악 이야기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0) 2011.06.12
고해 - 임재범  (0) 2011.05.10
바람이 분다 - 이소라  (0) 2011.04.30
빙고 - 거북이  (0) 2011.04.17
넌 할 수 있어 - 강산에  (0) 201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