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중인 모형 (Work Bench)

[Monogram] 1/24 Olds Aerotech -2

by Kiwiman 2007. 8. 29.

생각처럼 진도가 안나가네요. ㅎㅎ

열심히 제작하여 제작기 올리시는 분들 글을 보며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ㅎㅎ

바디는 크게 앞 뒤 두 파트로 되어 있는데 샌딩이나 컴파운딩에 대비하여 안쪽에 플라스틱 조각을 보강하여 주었습니다. 강한 샌딩이나 컴파운딩에도 갈라지는 일은 없을 듯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접합 부위의 간격도 넓고 단차도 조금 있네요. 타미야 퍼티로 두툼하게 발라 주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 데칼을 붙혀주고 바디 접합 전 마지막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구형 모노그램답게 접합선이 보이네요. 사포로 갈아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로고에 흰색을 칠해주어야 하는데 세필로 정확히 그리기 어려워 타미야 아크릴 흰색을 먼저 발라줍니다. 충분히 마른후 에나멜 검정을 에어브러슁하고 면봉으로 로고 부분만 조심스럽게 닦아내고 세필로 수정 할 예정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 접합부를 물사포질 해주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 인테이크 부분이 조금 안 맞는군요(퍼티가 고여있는 부분). 칼과 사포로 수정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 인테이크 부분 수정하고 패널 라인 다시 그어 주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커다란 투명 캐노피는 둘레에 마스킹하고 에어브러슁 했는데 손잡이등 복잡한 라인을 갖고있는데 드로잉과 칼질이 정확하지 못한것 같네요. 세필로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색칠전에 가볍게 양쪽 모두 컴파운딩 한번 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 캐노피, 윙을 가조립 해봤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바디 접착하고 도색만 남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차 사진 입니다. 바디 라인이 단순한 만큼 광이 깊게 나와야 할 것 같은데 자동차는 몇 번 안 만들어 봐서 걱정입니다. 비만 안오면 주말까지 끝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작중인 모형 (Work Ben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ADEMY] 1/16 MERCEDES BENZ 540K  (0) 2007.11.09
ACADEMY 1/16 MERCEDES BENZ 540K  (0) 2007.11.02
[Monogram] 1/24 Olds Aertech - 1  (0) 2007.08.21
Academy Mecedes Benz 540 - 기본도색  (4) 2007.04.07
Tamiya Beetle  (6) 2007.04.04